![]() |
![]() |
전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자신의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을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맛과 디자인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코카-콜라'라고 제품에 한글이 표기된 이번 제품은 글로벌 탑 음료 브랜드인 코카콜라의 138년 역사상 처음이다. 한국의 대중문화가 전 세계 주류 문화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한글을 새긴 코카-콜라 제품은 미국,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여의도=송재우 기자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