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용호 원장(왼쪽)과 신원장이 개발한 페이스리프팅 제품. /BIO성형외과 |
최근 신원장이 또 한가지 제품을 개발,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페이스리프팅 전문 밴드인 닥터이지원이다. 얼굴에 테이프를 붙이면 주름을 펴고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등 미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뷰티 산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하다.
닥터이지원은 최근 “신용호 원장과 협업해 페이스리프팅 제품을 개발해 시판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닥터이지원 관계자는 “성형외과 전문의로 활동하는 신용호 원장의 기술과 노하우로 페이스리프팅에 탁월한 닥터이지원 제품을 개발해 출시했다”고 공개했다.
성형외과를 운영중인 신용호 원장은 “성형외과의 이다보니 여성들의 젊음을 유지하고 되찾는 데 관심이 많았다. 그동안의 치료를 바탕으로 페이스리프팅 전문 밴드인 닥터이지원 제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원장에 따르면 닥터이지원 제품은 노화를 늦추고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당연히 그동안의 노력을 바탕으로 해서 개발한 제품이다.
신 원장이 개발한 페이스리프팅 테이프의 효과는 탁월하다. 가장 중요ㅗ한 것은 편의성이다. 신 원장은 “수술을 하기에는 결심이 필요하다. 회복 기간도 필요하다”며 “이번 출시한 테이프는 간단히 이용할 수 있다. 여가 시간에 사용할 수도 있고, 주무실 때도 붙일 수 있다”고 편리성을 강조했다.
또한 신원장은 닥터이지원 제품이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지만 효과도 만점이라고 자신한다. 효과를 자신하는 이유는 테이프에 콜라겐 성분을 넣었기 때문이다.
신용호 원장은 “테이프에 콜라겐 등 피부를 탄력있게 만드는 성분을 넣어서 붙이기만 하면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미백효과도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 원장은 “줄기세포를 배양하고 나오는 액체가 있다. 그 액체 속에 또 다른 피부에 좋은 성분이 있는데 바로 엑소좀이라는 안티에이징 성분이다”며 “이 엑소좀 성분을 테이프 내에 넣어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만든 것이 바로 닥터 이지원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