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레고 포켓몬 신제품 조립 시연회 국내 최초 개최
최혜진 기자
chj@newsbalance.co.kr | 2026-02-04 13:15:48
오는 6일 낮 12시부터 레고랜드 빅샵 매장에서 열리는 이날 조립 시연회에는 72153 이상해꽃, 리자몽, 거북왕, 72152 피카츄와 몬스터볼, 그리고 72151 이브이 등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레고 포켓몬 제품 세 가지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신제품은 포켓몬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다섯 가지 캐릭터들을 레고 브릭으로 정교하게 구현해, 출시 전부터 포켓몬 팬 및 레고 팬 양 쪽 모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립 시연회에는 이미 레고랜드와 몇 차례 협업을 진행해 온 춘천 소재 레고 테마 카페 ‘220볼트’ 소속 창작 크루 ‘볼트비’가 참여한다. 레고랜드 입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탁월한 솜씨를 지닌 전문 크루들이 세 가지 포켓몬 제품을 각각 조립하고 완성하는 전 과정을 국내 최초로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시연회 이후 완성된 작품들은 레고랜드 빅샵에 전시된다.
레고 포켓몬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팬들이라면 오는 27일 정식 출시에 앞서, 빅샵에서 해당 제품들을 예약 구매하고 미리 확보할 수도 있다. 지난 주말부터 레고 포켓몬 제품의 선주문이 시작된 가운데, 72153 이상해꽃, 리자몽, 거북왕은 레고랜드 코리아 빅샵 및 온·오프라인 레고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 레고 콜렉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72153 이상해꽃, 리자몽, 거북왕 제품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전 사은품으로 40892관동지방 배지 컬렉션 제품을 증정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포켓몬 트레이너를 꿈꿔본 모든 이들에게 완벽한 선물이 될 레고 포켓몬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다른 곳과 차별된 즐거움을 드릴 이벤트와 혜택을 더 많이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