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화이트데이 맞아 ‘딸기 애프터눈티’ 프로모션 선봬
진유선 기자
jys@newsbalance.co.kr | 2025-03-13 13:37:01
BBQ 홍보모델 변요한은 BBQ의 팬 커뮤니티 ‘친플루언서’ 소속 40여명과 함께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을 찾아 딸기 애프터눈티 프로모션 메뉴를 체험했다. 아울러 팬들과 티타임을 가지며 Q&A, 기념 촬영, 디저트 먹방 콘테스트 등을 진행했다.
변요한 배우는 “실제로 치킨을 정말 좋아해서 촬영이 끝나고 나면 스탭들과 함께 늘 치킨을 시켜먹는다”며 “비비큐 모델이라서가 아니라 진심으로 비비큐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치킨 브랜드 모델 제의가 들어오면 하지 않겠다” 등 재치있는 대답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은 단순한 치킨 매장을 넘어 화덕 피자, 파스타, 수제 베이커리 등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BBQ 관계자는 “글로벌 관광객 사이에서 서울에 오면 꼭 들러야 하는 BBQ 플래그십으로 입소문을 타며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이고 있다”며 “시즌별 애프터눈티 등 미식 경험을 확장하며 ‘최고 중의 최고 품질’이라는 BBQ의 철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은 오는 4월 30일까지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애프터눈 티 세트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