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덕후들은 좋겠네”…롯데백화점 vs 현대백화점, 디즈니 팝업스토어 '맞대결'

롯데백화점, 오는 29일까지 잠실점서 ‘픽사 스튜디오’ 진행
현대백화점, 오는 30일까지 킨텍스점서 디즈니 스토어 팝업 첫선

김성호 기자

ksh@newsbalance.co.kr | 2024-09-23 16:13:22

  ▲롯대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로고[뉴스밸런스 = 김성호 기자] 뉴스밸런스는 우리 사회에서 첨예한 갈등을 빚고 있거나 화제가 되는 이슈 및 정책을 대상으로 찬성론과 반대론이 한판 승부를 벌이는 논쟁터입니다. 양측 주장과 의견을 최대한 공정하고 충실히 전달함으로써 독자들의 정확한 판단과 이해를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제는 “롯데백화점 vs 현대백화점…디즈니 팝업스토어 동시에 연다”입니다.

국내 디즈니 팬들에게 희소식입니다.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이 동시에 디즈니 팝업스토어를 열고 디즈니 인기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점 지하 1층 트래비 광장에서 ‘디즈니 · 픽사’ 캐릭터 팝업 ‘픽사 스튜디오’를 진행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인사이드 아웃 ▲토이스토리 ▲엘리멘탈 등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점 지하 1층에서 첫 디즈니 스토어 팝업 매장을 엽니다. 팝업 기간 동안 디즈니 스토어 대표 상품인 애니메이터돌을 비롯해 머그컵, 키링 등 50여 종의 상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롯데‧현대백화점이 동시에 진행하는 디즈니 팝업스토어 주요 내용을 소개합니다. <편집자 주>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