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의 계절이 돌아왔다” 파라다이스호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선봬
진유선 기자
jys@newsbalance.co.kr | 2025-01-07 16:14:59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스트로베리 빌리지’를 콘셉트로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
딸기 쉬폰 케이크, 딸기 하트 무스 케이크, 베리 타르트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로 동화 속 마을처럼 꾸며 인증샷을 남기기도 좋다.
디저트뿐만 아니라 딸기&크림치즈 부르스게타, 딸기칩을 곁들인 허니버터치킨 닭 다리 등 딸기를 활용한 콜드디시와 핫디시까지 준비했다.
뷔페는 오는 11일부터 3월 16일까지 매주 주말 오픈하며 설 연휴가 있는 1월 마지막 주에는 매일 운영한다.
아트파라디소 내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딸기 빙수 세트를 판매한다. 생딸기를 넣은 빙수와 우유, 딸기 크레페를 고급스럽게 담아냈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30가지 이상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전용 코너를 마련했다. 오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에그타르트, 딸기 쇼트 케이크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세트는 딸기 크럼블과 쇼트 케이크 등 7종과 딤섬,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겨울 시즌마다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어 올해는 메뉴 강화에 더욱 신경을 썼다”며 “비주얼과 맛을 모두 고려한 신메뉴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