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플런 is BACK’ 역대급 흥행…통닭 1분, 딸기 20분 만에 완판

진유선 기자 / 2025-03-04 12:58:24
지난 주말 홈플러스 간석점. /홈플러스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홈플러스는 창립 28주년을 맞아 진행한 홈플런 is BACK’ 행사에서 첫 주말부터 큰 인기를 끌며 역대급 흥행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행사가 시작된 지난 228일부터 33일까지 홈플러스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참여로 매장마다 인산인해를 이뤘다.

 

서울 한 점포에서는 행사 시작 직후 3990원에 판매된 딸기가 단 20분 만에 매진됐고 3990원에 판매된 당당 3990 옛날통닭은 오픈 직후 50m에 달하는 대기줄이 늘어서며 전량이 1분 만에 팔렸다.

 

이번 행사에서 주요 상품 매출은 평소보다 최대 6배 이상 급증했다. 790원에 판매된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은 약 488톤이 팔리며 전월 대비 447% 폭증했다.

 

전체 축산 매출은 319% 증가했고 치킨 카테고리도 전량 완판되며 매출이 최대 66% 증가했다.

 

과일 부문에서도 딸기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161% 늘었고 전체 과일 매출은 3배 가까이 상승했다.

와인과 위스키 등 한정수량 상품도 모두 완판됐으며 와인과 위스키 매출도 전월 대비 각각 530%, 90% 증가했다.

 

행사 기간 홈플러스는 신규 회원 수도 늘었다. 지난 주말 동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가입자가 약 7만명 증가했다. 이는 전월 동기 대비 약 4배 많은 수치다.

 

먹방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햄지와 개그우먼 미자정경미가 올린 쇼핑 후기 영상은 조회수 10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행사에 관심을 증대시켰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올해로 3년째를 맞은 홈플런은 높은 상품 경쟁력과 압도적인 가격을 강점으로 입소문이 퍼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퍼세일 행사로 거듭났다남은 행사기간 고객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