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카오골프예약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국 35곳의 골프장이 참여하는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 /카카오VX 제공 |
이번 단독 특가전은 우선 1인 그린피가 최대 11만원까지 할인된다. 아울러 식사와 커피 등 식음료 제공, 카트비 면제 등의 혜택이 골프장에 따라 달리 서비스된다.
단독 특가전에 참여하는 수도권 대상 골프장은 ▲파인크리크 ▲빅토리아(P9) ▲남양주(P9) ▲에덴블루 ▲양평TPC 등 5곳이다.
경상권 대상 골프장은 ▲이지스카이 ▲통영동원로얄 ▲파라지오 ▲마우니오션 ▲의령리온 ▲리더스 ▲펜타뷰(P9) 등 7곳, 전라권 대상 골프장은 ▲군산(레귤러) ▲고창 ▲베르힐 ▲화순엘리체 ▲함평엘리체 등 5곳이다.
강원권에선 ▲카스카디아 ▲벨라스톤 ▲파인리즈골프앤리조트 ▲샌드파인 ▲비콘힐스 등 5곳, 충청권에선 ▲로얄링스 ▲골든베이 ▲중원 ▲플라밍고 ▲감곡 ▲백제 등 6곳이 참여한다. 제주권 대상 골프장은 ▲해비치컨트리클럽 제주 ▲라온 ▲더시에나 ▲라헨느 ▲그린필드 ▲캐슬렉스제주 ▲샤인빌파크 등 7곳이다.
이번 단독 특가전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건에 적용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7~8월 여름 휴가철에 앞서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전국 대표 골프장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활용해 권역별 대표 골프장에서 추억을 만들며 여름철을 더욱 특별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