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이뱅크 |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케이뱅크가 여름휴가 준비 시즌을 맞이해 ‘모아본 김에 해외여행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고객은 케이뱅크 챌린지박스로 여행 경비를 모으고 또한 캐리어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내달 5일까지 두 가지 조건(△가입기간 50일 △최소가입금액 10만원이상)을 충족해 이벤트용 챌린지박스에 가입하고 만기까지 유지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만기 유지시 금리는 연 4%다. 응모는 1인 1계좌까지 가능하다.
케이뱅크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2명) △100만원 상당의 리모와 캐리어(3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처음 챌린지박스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웰컴 경품도 있다. 가입 시(위 가입조건 만족) 선착순 3만명 안에 들고 만기까지 성공하면 메가커피 쿠폰 1장이 제공된다.
모든 경품은 추첨을 마치고 5월 말에 발표 및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뱅크는 매주 돈을 모으는 챌린지박스 특성을 살려 상품 화면과 기능을 개선했다. 진행 중인 챌린지 매주 성공 여부를 스탬프투어처럼 표현했다.
자동 이체날에 놓치지 않고 챌린지박스에 하루 전 미리 입금될 수 있도록 ‘자동모으기 알람받기’ 기능을 도입했다. 가입 화면도 전면 개편해 기념일(프로포즈, 우정여행 등), 셀프선물 등 테마별로 챌린지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게 개선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경비를 모으면서 여행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경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재밌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챌린지박스를 개선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