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쓱데이’ 맞아 캐릭터 퍼레이드쇼 펼쳐

진유선 기자 / 2024-11-04 12:17:17
작년보다 20% 증가한 총 60종 인기 캐릭터 출동
2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펼쳐진 ‘캐릭터 퍼레이드쇼’ 현장./신세계프라퍼티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스타필드의 대표 어린이 행사인 캐릭터 퍼레이드쇼‘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더욱 풍성하게 돌아왔다.

 

매년 쓱데이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올해 지난해보다 20% 증가한 총 60종의 인기 캐릭터가 출연해 더욱 다채로운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이번 퍼레이드에는 코코몽, 로보카 폴리, 브레드 이발소, 타요 등 어린이 완구 캐릭터와 쿠키런, 농심, 해태, 플레이송스 등 게임, 식음료 및 교육 브랜드 캐릭터가 대거 참여한다.

 

마칭 밴드의 힘찬 연주에 맞춰 60종의 캐릭터가 긴 행진을 이어가며, 현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2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행사를 관람한 30대 고객은 작년에도 왔었는데 올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신났다평소에 쉽게 보기 힘든 퍼레이드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더 자주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 캐릭터 퍼레이드쇼는 2일 스타필드 고양, 3일 코엑스몰에서 진행됐으며, 오는 9일 안성과 10일 수원에서 하루 두 번씩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게자는 캐릭터 퍼레이드쇼는 화제성 높은 IP(지식재산) 브랜드들과 협업해 대형 풍선을 선보이는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과 함께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대표 키즈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