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제품 에너지 음료 파이어엑스 2종. /BGF리테일 |
앞서 CU는 지난 3월 대용량 탄산음료 ‘바이탈레몬캔(500ml)’을 선보여 2달 만에 30만개를 판매하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파이어엑스 망고패션과 플럼레몬은 500ml 대용량 음료로 각각 망고와 패션후르츠향이 더해졌다.
두 제품 모두 카페인 150mg, 타우린 1000mg, 비타민 B군이 들어있으며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
100ml당 가격은 기존 에너지 음료대비 최대 40% 저렴하며, 5월 한 달간 원플러스원(1+1) 행사도 펼친다.
파이어엑스는 소방관의 노력과 열정을 모티브로 기획한 제품이다. “소방관의 불꽃 같은 용기를 응원합니다”라는 기획 취지에 맞게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소방가족희망나눔 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CU는 대용량 탄산음료를 추가 출시해 상품 라인업을 늘려갈 방침이다. 파이어엑스에 이어 선보이는 ‘제로 청포도, 딸기, 오렌지’는 진짜 과즙을 넣은 제로 슈거 탄산음료로 5월 동안 1+1으로 판매한다.
최정태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즌을 맞아 대용량 음료 수요를 반영한 에너지 음료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