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으로 맵탱 비빔면 알린다

진유선 기자 / 2025-04-28 12:35:20
고객과 ‘에어컨 OFF OX게임’을 진행 중인 후레시맵 요원들. /삼양라운드스퀘어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삼양식품은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출시를 맞아 오는 518일까지 출동 후레시맵캠페인을 전국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캠페인은 맵탱 비빔면의 시원한 매운맛을 널리 알리고, 방문객들과 소통하며 무더위를 즐겁게 이겨내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 성수, 신촌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하남, 이천 등 주요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에서는 맵탱 비빔면의 대표 컬러인 민트색 유니폼을 입은 후레시맵 요원들이 매장에서 에어컨 전원을 30분간 끄는 에어컨 OFF OX게임을 진행하고, 이를 동의한 매장에서는 모든 손님에게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쿨비빔콘트럭에서는 맵탱 비빔면을 아이스크림콘에 올린 쿨비빔콘을 제공한다. 스텝퍼를 밟아 목표 온도에 도달하면 비빔면을 증정하는 쿨펀치 챌린지’, 체온 측정이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지난 26~27일 서울 성수와 신촌에서 진행된 캠페인은 친구·연인,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쿨비빔콘트럭 앞에 긴 대기줄을 형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를 앞두고 에어컨보다 시원한 맵탱 비빔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서울 홍대, 하남 미사역, 강남, 부산 광안리, 대구 동성로 등 전국 각지에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