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엣젯항공은 오는 19일까지 최대 50%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엣젯항공 제공 |
행사 기간 동안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에코 클래스 항공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별도)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과 베트남을 잇는 모든 노선을 포함한 비엣젯항공 전 노선에 적용되며, 탑승 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2026년 5월 27일까지(노선별 상이, 공휴일 제외)이다.
또한, 다음달 1~25일 사이에 여행하는 승객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에코 클래스 이용객은 베트남행 국제선에서 20kg 무료 위탁 수하물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베트남 국내선 및 국제선 전 노선에서 사전 예약 기내식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엣젯항공 이용객들은 ‘베트남 해변 천국’으로 불리는 다낭의 유명 리조트 푸라마 리조트 숙박 요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2026년 2월 28일까지 투숙 시 적용되며, 일부 조건이 따른다.
비엣젯항공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겨울·봄 여행 시즌을 앞둔 한국 여행객들에게 특히 매력적”이라며 “오는 11월부터 내년 5월까지 이어지는 기간 동안 연말 휴가나 베트남 벚꽃 시즌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