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증권 |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KB증권이 비대면 랩 ‘KB AI(인공지능) MOA’ 서비스 출시를 맞아 ‘적게 일하고 많이 MOA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B AI MOA’ 서비스는 KB증권이 개발한 목표 기반 수익추구 AI 투자 랩 서비스다. 고객이 본인 투자스타일을 진단하고 투자목표를 결정하면 목표달성을 위한 최적 포트폴리오로 운용되는 비대면 투자일임서비스다. 수수료(일임운용보수)는 연 0.7% 수준이다.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를 통과한 AI 알고리즘 판단에 따라 매매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다.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상에서 가입 모든 절차를 완료할 수 있다.
KB증권은 내달 이벤트를 신청하고 ‘KB AI MOA’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가입금액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15만원 내에서 차등 제공한다. 오는 12월 15일까지 ‘KB AI MOA’ 서비스 가입을 유지하는 고객에 대해 추첨을 통해 경품(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을 제공한다.
추가로 내년 4월 말까지 매 월말 기준으로 ‘KB AI MOA’ 서비스 가입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경품을 추가 지급한다.
김유성 KB증권 고객자산운용센터장은 “투자자가 원하는 것은 우수하고 투명한 수익률, 저렴한 수수료, 간편한 가입과 편리한 운용과 현황 조회로 귀결된다”며 “‘KB AI MOA’ 서비스에 이러한 고민을 모두 담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이 서비스로 고객 자산 증대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