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GF리테일 |
CU에 따르면 백종원과 함께한 간편식과 안주류 등 다양한 제품이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중 ‘백종원 김치찌개라면’은 상품 순위가 17계단 올랐으며, ‘빽라면’은 방송 이후 매출이 250% 급증했다.
CU의 전체 간편식 매출에서 백종원 협업 상품 비중은 20% 이상 늘었다.
이달 30일에는 백종원 레시피를 활용한 ‘불맛 가득 직화불곱창’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돼지소창을 직화로 구워 불맛을 강조한 매콤한 맛이 특징이며, 11월 한 달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은관 BGF리테일 전략MD(상품기획자)팀장은 “백종원 요리연구가는 지난 10년간 CU의 혁신적인 상품 개발을 이끈 최고의 파트너”라며 “앞으로도 백종원과 우수한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