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내달 서울시와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 연다…참가자 모집

진유선 기자 / 2024-09-12 16:41:39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 포스터./정관장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정관장이 오는 10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서울시와 함께 놀건 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놀면서 건강관리, 놀면서 자기관리를 주제로, 일상에서 즐겁게 건강관리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행사다.

 

참가자는 6.8걷기 코스를 완주하며,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를 시작으로 여의도 일대를 걷게 된다. 모든 완주자에게는 기념 메달이 수여된다.

 

행사 당일에는 정관장의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존과 포토존,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축하공연이 마련된다브랜드 체험존은 참가자뿐 아니라 여의도 한강공원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선착순 3000명까지 받는다. 참가비는 2만원이다. 정관장 멤버스 회원은 5000원이 할인된다.

 

참가비 전액은 서울시 유소년 체육진흥 기금에 기부하고, 참가자에게는 티셔츠, 짐색,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한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정관장은 건강관리를 즐겁게 실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걷기 페스티벌을 기획했다앞으로도 건강한 사회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밸런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